본문 바로가기

카페리뷰

남해 여행 중, 시원함이 가득한 카페 '돌 창고 프로젝트'

반응형

2021년 여름, 남해 여행 중 기억에 남는 '돌 창고 프로젝트' 카페를 리뷰하고자 한다.


* 경남 남해군 서면 스포츠로 487 대정 돌 창고 2층

* 0507-1333-1965

* 월, 목~일 11:00~18:00 / 매주 화, 수 정기휴무

 

돌 창고

남해에는 카페가 많지 않은데 그중에서도 단연 으뜸이라 말할 수 있는 '돌 창고 프로젝트'에 다녀왔다. 그중 많은 사람들이 찍는다는 '돌 창고' 앞 포토 스폿! 이날은 맑은 날씨도 한몫했다고 할 수 있다.

 

돌 창고 프로젝트

본격적인 카페에 들어가기 전 바로 옆 전시관에 들어와 보았다. 그곳에는 시골에서 살아가고자 하는 한 젊은이의 인터뷰가 흘러나오는데 그들의 생각과 행동을 들어볼 수 있었다.

 

돌 창고 프로젝트는 시골에서 문화 인프라를 구축해가면서 경제활동을 해보자는 의미로 시작되었다고 한다.

(출처: 네이버 검색)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돌 창고 프로젝트 카페

돌 창고 프로젝트 카페에 들어서면 아름다운 풍경이 작은 창문으로 아기자기하게 보이는 것이 매력적이다.

 

돌 창고 프로젝트에 오면 꼭 먹어봐야 한다는 미숫가루와 가래떡! 접시와 같은 돌 창고 프로젝트만의 소품은 보는 눈도 즐겁게 한다.

 

[메뉴] * 네이버 참고

- 돌 창고 미숫가루: 5,000원

- 덩어리 쑥떡: 3,500원

- 유기농 말차 라테: 5,000원

- 더치커피, 라테: 5,000원

- 초코 라테: 5,000원

 

- 이파리 빵: 6,000원

- 가래떡 구이: 3,800원

(이파리 빵과 가래떡 구이는 이제 네이버 메뉴에서 보이지 않는다. 참고만 하면 좋을 듯하다^^)

 

마무리

2021년 당시 리뷰를 목적으로 사진을 찍지 않다 보니 사진이 많이 없어 너무나 아쉽다. 다음 남해여행에서는 '돌 창고 프로젝트' 중심의 사진을 많이 찍어둬야겠다.

 

그전에! 많은 사람들이 이곳에 다녀왔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리뷰를 마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