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브런치빈' 울산 북구점
울산의 유명한 신도시 중 하나인 북구 송정에는 맛있는 브런치를 먹을 수 있는 카페 겸 음식점이 있다.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 오늘은 브런치빈 울산 북구점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한다.
* 울산 북구 화산로 123 골드테라스 1동 8층 805호
* 0507-1306-0226
* 매일 9:00~21:00 / 브레이크타임 15:00~16:30 / 라스트오더 20:00
송정 한양수자인 맞은편 건물 골드테라스 1동 8층에 위치(새마을금고, 마인드 휘트니스 건물)한 브런치빈은 엘레베이터를 타고 8층으로 올라오면 찾을 수 있다.
참고로 건물 지하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는데 대수에 상관없이 4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하다.
아주 넉넉한 시간 등록으로 약속장소로 잡기 너무나 적합한 곳이지 않은가? (참고로 이날은 비가 와서 바닥이 젖어 있다)
내부로 들어서면 아주 깔끔하고 쾌적한 환경을 마주할 수 있다. 월요일 11:00 약속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빈 자리가 잘 보이지 않을 정도이니 이미 입소문난 곳인 듯하다.
브런치 가게인만큼 다양한 브런치 메뉴들을 볼 수 있는데 아래의 링크를 통해 더욱 자세히 확인하면 좋을 듯하다.
이곳은 셀프매장인만큼 메뉴를 다 고르고 나면 직접 주문을 하러 가는 시스템으로 직원분이 올때까지 기다리거나 부르지 않는다. 또한 마지막까지 셀프로 식기반납은 필수라는 것을 참고하면 좋겠다.
우리는 베이직세트(쉐어플래터, 라구토니, 아메리카노 2잔)을 주문해보았는데 2명을 기준으로 생각보다 양이 많았다.
** 프렌치토스트, 스크램블 에그, 소시지, 베이컨, 양송이, 브로콜리, 알감자, 리코타, 아보카도 등 다양한 재료가 들어간 플래터(왼쪽)과 라구소스와 치즈로 맛을 낸 파스타인 라구토니(오른쪽)의 조화가 매우 훌륭했다. 괜히 세트메뉴가 아니라는 생각이 든다.
커피는 아메리카노 외에는 종류에 따라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참고하면 좋을 듯하다.
음식을 다 먹고 나면 식기를 반납하고 꼭 해야할 일! 차를 들고 왔다면 주차정산을 반드시 해야한다. 넉넉하게 4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하니 꼭 정산을 받길 바란다.
아침 겸 점심으로 색다르고 맛있는 음식을 먹고 싶다면 울산 북구 송정에 위치한 브런치빈을 추천한다.
그러나 평일에도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인만큼 시간대를 잘 선택해서 방문해야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