숯불고기와 밀면의 환상적인 조합이 끌린다면, 울산 진장동의 '팔곡밀면'
혹시 고기와 밀면의 조합을 드셔보셨나요?
한국인이라면 고깃집에서 마지막에 시원한 밀면과 함께 남은 고기를 싸 먹는 그 재미를 모를 리가 없습니다.
오늘은 이 환상적인 조합을 판매하고 있는 울산 진장동의 밀면집! '팔곡밀면'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 울산 북구 진장로 33 1층
* 052-283-1003
* 매일 10:30~21:00
팔곡밀면은 진장동의 신선도원몰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위의 사진과 같이 넓은 주차장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식당내부는 매우 넓고 쾌적했으며, 많은 사람들을 수용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팔곡밀면에는 육수와 반찬을 리필할 수 있는 셀프코너가 존재합니다.
처음에는 육수와 반찬을 직접 서빙해 주시고, 추후 부족할 때 손님이 직접 가져와 리필하는 방식이니 참고하기 바랍니다.
반찬과 육수는 위의 형태로 나옵니다. 혹시 더 필요하면 위에서 언급했듯 셀프코너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밀면집에서는 메인음식을 기다리며 먹는 이 육수가 정말 맛있는데, 팔곡밀면만의 감칠맛 나는 육수가 메인음식을 더욱 기대하게 했습니다.
배가 고프니 바로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메뉴는 위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물밀면+숯불고기(11,000원) 세트를 총 2개 주문해 보았습니다. 비주얼부터 남다르지 않나요?
불향이 진하게 나는 숯불고기와 감칠맛이 도는 육수가 베이스 된 밀면과의 조화는 글을 쓰는 지금도 군침이 돌게 하는 환상적인 조합입니다.
밀면 또한 깔끔하고 시원한 맛이 그대로 느껴져, 밀면 하나만으로도 이곳을 방문하기에 충분하다..라고 감히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여름 되면 웨이팅은 기본이었던 팔곡밀면!
저희는 겨울에 방문해 보았는데, 그때에도 이 맛을 잊지 않고 찾아주는 손님이 많은 것으로 보아 팔곡밀면은 이미 사람들의 입소문을 탄 곳인 듯합니다.
시원하면서 깔끔한 동시에 포만감을 느끼고 싶은 식사를 하고 싶다면 진장동에 위치한 팔곡밀면에 다녀오시면 어떨까요?
진장본점을 중심으로 매곡, 태화동에도 분점이 위치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