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리뷰

우연히 발견한 예쁜 카페! 울산 울주군에 위치한 '카페투칸'

써니하리뷰 2024. 7. 29. 12:26
반응형

신랑과 함께 드라이브를 하던 중, 우연히 발견한 예쁜 카페가 있어 많은 분들께 소개하고자 한다.

 

오늘 소개할 '카페투칸'은 사실 커피가 너무 먹고 싶어 주변을 둘러보던 중 우연히 발견하게 된 카페인데, 인테리어도 예쁘고 너무나 쾌적한 환경이라 소개하지 않을 수 없었다.

 

* 울산 울주군 삼남읍 수남벚꽃길 49 1층

* 010-6638-1578

* 매일 9:30~22:00

 

'카페투칸'은 울산의 벚꽃시즌 최고의 자랑! 작천동 벚꽃길에 위치하고 있어 많은 분들이 방문하기에 최적의 위치가 아닐까 생각한다.

 

앞에 주차를 할 수 있는 공간도 있으니 참고하면 좋을 듯하다.

 

내부는 넓은 통창으로 구성되어 있어 햇볕이 잘 들어오고, 자연광을 느끼기에 너무나 좋은 공간이라 할 수 있다.

 

왕부리새라고도 불리는 '투칸'을 모델로 하고 있는 카페인만큼 내부 곳곳에 투칸 그림과 글자가 적혀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앉을 수 있는 공간도 충분하고, 테이블 간 사이도 넓어 커피 한잔을 하며 여유를 부리기에 충분하다.

 

이제 음식을 주문할 차례! 햇볕이 강렬하게 들어 메뉴판이 잘 보이지 않으니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하면 좋을 듯하다.

 

카페투칸 : 네이버

방문자리뷰 232 · 블로그리뷰 35

m.place.naver.com

 

음료 외에도 다양한 디저트도 판매하고 있으니 방문 시 참고하면 좋겠다.

 

우리는 정말 우연히 커피를 사기 위해 발견한 카페였기에 간단하게 커피 두 잔을 시켰다. 그것도 테이크아웃으로! 

 

테이크아웃을 했지만 이렇게 아름다운 풍경을 만끽할 수 있는 카페여서 조금 아쉽긴 했다.

 

벚꽃시즌에 오면 정말 예쁜 풍경과 함께 여유로움을 즐겨볼 수 있지 않을까? (사람은 엄청 많을 거 같아서... 마음의 준비를 하고 와야 할 듯하다)


오늘은 우연히 발견한 카페이지만 너무나 쾌적하고 방문하기에 너무나 좋을 것 같은 울주군에 위치한 '카페투칸'에 대해 이야기 나누어보았다.

 

다음 벚꽃 시즌이 되면 조금의(어쩌면 심한 ㅎㅎㅎ) 눈치싸움을 한 뒤, 이곳에 다시 방문해 보아야겠다. 따뜻한 날씨와 멋진 풍경이 더해질 때 그 가치가 더욱 커질 카페라고 확신하기 때문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