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울주군에 위치한 자연과 함께 힐링하는 공간 '카페수피아'
한때 SNS를 핫하게 장식했던 울산의 유명한 카페가 있다.
바로 울주군에 위치한 '카페수피아'라는 곳인데, 이리 봐도 저리 봐도 자연과 함께 힐링할 수 있는 공간이라 많은 사람들이 찾았던 곳 중 하나이다.
* 울산 울주군 삼남읍 장제 1길 13-11 카페수피아
* 0507-1303-6782
* 매일 11:00~20:30 / 라스트오더 20:00
카페 수피아는 울산 울주군 삼남읍에 위치하고 있어 자가용을 들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생각보다 도로 안쪽으로 들어가야 하기 때문이다.
네이버 지도에 안내된 문구는 다음과 같다.
언양에서 통도사 가는 길방향에서 새로 생긴 4차선 도로를 타고 들어오시다 보면 장제저수지를 끼고 신불산 바로 밑자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출처: 네이버지도
그렇기에 굉장히 넉넉한 주차장이 구비된 것을 볼 수 있다.
따라서 자가용을 가지고 가는 것에 큰 부담을 느낄 필요는 없을 듯하다.
1. A동
총 두 개의 동으로 구분되어 있고(A, B동) 내부는 깔끔하면서 인스타감성이 묻어나는 예쁜 카페라고 볼 수 있다.
특히 자연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넓은 통창과 함께 푸릇푸릇한 자연의 색감은 가만히 앉아만 있어도 힐링이 되는 공간이기에 충분한 듯하다.
2. B동
B동 또한 A동과 비슷한 감성의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볼 수 있는데, 특징적으로 이곳은 노키즈존이라는 것이다.
전반적으로 A동과 B동의 느낌이 비슷한데, 구분할 수 있는 방법은 노키즈존의 차이인 듯했다.
우리가 방문했을 때는 사람들이 많지 원하는 자리에서 여유롭게 잠깐의 시간을 즐겨보았다.
3. 주문
음료나 다과 등의 주문은 A동에서 가능한데, 음식을 주문하는 곳마저도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음료뿐만 아니라 다양한 베이커리도 판매하고 있으니 개인의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주문하면 된다.
우리는 다른 메뉴보다는 깔끔하게 커피 두 잔과 바스크치즈케이크를 주문해서 먹어보았다.
바스크치즈케이크는 가격대가 조금 나가긴 했지만 (7,000원) 커피랑 먹기에 굉장히 깔끔한 맛을 자랑하여 자연을 보며 힐링하기에 최적화된 메뉴가 아니었나 생각한다.
울산에 사는 사람들이라면 한 번쯤은 들어보았을 카페수피아!
한참 SNS를 달구던 시절(?)에는 방문해보지 못하고 지난가을에 방문해 보았는데, 오히려 더욱 한적하니 여유를 즐기기에 충분했다.
도심 속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풀고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기고 싶다면 카페수피아에 방문해 볼 것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