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울산 울주군 범서읍 구영리 오랜 맛집 '아라 쭈 꾸미'

써니하리뷰 2023. 12. 18. 17:15
반응형

울산 울주군 범서읍에는 정말 많은 맛집과 술집 등이 즐비하다. 그중에서도 오랜 시간 한 자리를 꾸준히 지키고 있는 맛집이 있어 소개하고자 한다.

 

* 울산 울주군 범서읍 점촌 3길 8-15

* 052-211-9492

* 매일 11:00~2:00


아라 쭈 꾸미 구영점은 범서읍 메인 거리에 눈에 띄기 좋은 곳에 위치하고 있다. 따로 전용주차장이 있는 건 아니라서 골목주차를 하거나 걸어올 것을 추천한다.

 

우리는 일요일 저녁에 방문해 보았는데 '다음날 월요일 맞아?'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정말 많은 사람들이 식사를 즐기고 있었다. 

 

음식을 주문해 볼 차례! 본 메뉴 모두 13,000원으로 내가 끌리는 메뉴를 주문하면 된다.

 

기본양념이 너무 맛있어서 아무거나 주무해도 되지만 나는 그날 곱창주꾸미가 너무 먹고 싶어 곱창주꾸미로 주문해 보았다.

 

음식을 주문하고 나면 기본 찬들이 세팅된다. 우리가 흔히 주꾸미 집에서 볼 수 있는 기본반찬들인데 특히 저 하얀 소스(주꾸미 양념과 너무나 잘 어울리는!!!)는 우리의 가슴을 뛰게 하기에 충분하다!!!! 

 

그리고 나온 메인 메뉴! ㅎㅎㅎ 빨간색 양념이 우리의 입맛을 자극한다. 빨리 익혀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통통한 콩나물도 함께 나오는데 주꾸미를 익힐 때 함께 넣어 익히면 그렇게 맛있을 수가 없다!

 

김에 싸서 먹기도 하고, 깻잎과 절인무, 상추쌈 등 다양하게 먹어도 정말 맛있다. 자신의 취향에 따라 마음껏 골라 자유롭게 즐기면 된다.

 

우리는 '이렇게 맛있는 음식에 술이 빠지면 아쉽다~'라는 생각이 들어 울산 막걸리 태화루를 시켜 함께 먹어 보았다. 크으~~ 지금도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정말 맛있었던 기억이 있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아라주꾸미를 즐기는 화룡정점이라 할 수 있는 볶음밥! ㅎㅎㅎ 정말 배가 너무 불러서 먹을까 말까 엄청 고민했는데 먹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양념자체가 너무 맛있어서 볶음밥도 너무나 맛있게 먹을 수 있지 않았나 생각이 들었다. 우리는 남은 쌈과 김 그리고 양념을 볶음밥을 먹을 때도 함께 먹어 보았다. 볶음밥! 배가 불러도 꼭 먹길 바란다.


우리가 흔히 아는 맛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아라 쭈 꾸미는 그 특유의 감칠맛이 느껴지는 음식점이지 않나 생각한다.

 

한참 주꾸미가게가 인기가 많아 생기고 사라지는 동안 한 자리에 오랜 시간 자리를 지키고 있는 것이라면 그 이유가 있지 않을까? ㅎㅎㅎㅎ

 

맛있는 한 끼 식사와 더불어 반주를 즐기고 싶다면 구영리에 위치한 아라 쭈 꾸미를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