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숙소리뷰

멋진 바다 뷰를 자랑하는 울산 정자 '브라운 도트'

반응형

최근 혼자만의 시간을 위해 가성비 좋고 뷰가 멋진 '브라운 도트' 호텔에 다녀왔다.

전국적으로 많은 곳에 분포하고 있고, 이미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브라운 도트' 호텔이지만 울산 정자 해수욕장점은 다른 곳들과 다른 특별한 점이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소개하고자 한다.

 

울산 북구 산음 10길 23-4

* 0503-5052-0331

* 체크인 18:00 / 체크아웃 12:00

 

예약

우선 나는 '야놀자'라는 숙박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예약을 진행했다.

여행 다니는 것을 좋아하여 숙박 애플리케이션을 자주 활용하는 편인데 개인적으로 '야놀자'가 가장 편리한 듯하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 예약을 할 수 있다)

↓↓↓↓↓↓↓↓↓↓↓↓↓↓↓↓↓↓↓

https://www.yanolja.com/places/3018224?check_in_date=2022-03-18&check_out_date=2022-03-19 

 

울산 정자동 브라운도트 정자해수욕장점 사진, 가격, 위치소개 | 야놀자

야놀자에서 울산 정자동 브라운도트 정자해수욕장점 최저가, 이용후기 확인하고 바로 예약! 울산 북구 산음10길 23-4. 울산 정자동 브라운도트 정자해수욕장점

www.yanolja.com

 

나는 야놀자에서 제공하는 선착순 할인권(5,000원)을 이용하여 '슈페리어 더블(조식 서비스, 객실 오션뷰, 넷플릭스 시청 가능)'을 평일 기준 55,000원에 예약을 하였다. 

급하게 잡은 숙소임에도 합리적인 가격에 잘 예약한 듯하여 매우 만족스러웠다.

 

객실 내부

방으로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탁 트인 오션뷰! 정말 55,000원에 묵을 수 있는 숙소가 맞는지 의심스러웠다.

깨끗한 청소상태와 쾌적한 룸 컨디션은 하루 동안 편하게 지낼 수 있을 거라는 확신이 들었다.

(사진은 조금 사용한 후 찍은 사진임을 참고하면 좋겠다)

 

내가 지내는 하루 동안은 비가 와서 조금은 아쉬웠지만 그 나름대로 운치 있는 뷰를 감상할 수 있었다.

따뜻한 커피와 함께 멍하니 밖을 바라보고 있으면 다양한 생각이 오고 간다. 이 날은 비바람과 함께 거칠게 몰아치는 파도에 넋이 나가 있었던 것 같다.

 

이중으로 설치된(?) 출입문은 혼자 있어도 무섭지 않고 든든하게 느껴지게 한다.

입구 근처에 위치한 옷걸이는 편하게 옷을 정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고, 최대한 공간을 많이 활용하여 객실 내부를 구성해놓았다는 느낌이 들었다.

 

또한 깔끔하게 구성된 화장대! 거울 바로 밑에 있는 상자 안에는 칫솔, 치약, 화장솜, 머리끈 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어메니티들이 일회성으로 준비되어 있고(위생적으로 매우 좋았다), 드라이기, 헤어스프레이, 일회용 커피 등 하룻밤 묵는데 전혀 불편함이 느껴지지 않는 섬세함이 돋보였다.

 

화장실

가장 인상 깊었던 화장실에 대해 잠깐 소개하고자 한다.

우선 화장실이 매우 크고 넓게 설계되어 있었다.

샤워실과 변기가 분류되어 있어 매우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었고, 전체적으로 깔끔한 청소상태가 마음을 편하게 해 주었다.

(흔한 녹슮조차 없어 마음속에서 여러 번 박수를 쳤다)

 

샤워실과 변기가 분리되어 있으면서(문까지 다 설치되어 있다) 밖에 따로 위치한 세면대는 화장실에 진심인(?) 설계자의 마음이 돋보였다. 

 

심지어 욕조까지 이렇게 따로 분리되어 있다니! 정말 화장실 설계에 진심이었구나 라는 생각이 든다.

너무 피곤하여 샤워하고 쉬느라 욕조를 이용하지는 못했지만 다음에는 욕조에 따뜻한 물을 담아 피로를 풀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마무리

급하게 숙소를 잡아 하루를 묵게 되었는데 너무나 만족했던 브라운 도트 울산 정자 해수욕장점!

침대도 푹신하고 침구에서 좋은 향기가 나 편하게 잠을 잘 수 있었다.

(잠자리를 많이 가려 항상 숙소에 가면 잠을 잘 못 잤는데 이번엔 편안한 마음으로 푹 잠을 청했다)

주말과 평일에는 가격차이가 조금 있을 수는 있지만 그래도 가성비 숙소에 뷰 까지 멋져 누구에게나 추천하고 싶은 숙소라고 말할 수 있겠다.

 

다음에는 조금 더 여유로울 때, 좋아하는 사람과 멋진 뷰를 바라보며 숙소를 온전히 즐겨보고자 한다.

주차시설과 로비 또한 매우 깨끗하게 잘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투숙객의 입장에서 매우 만족스러운 하룻밤이 될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