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안덕면에 위치한 고소한 막국수 맛집 '제주 순 메밀막국수'
24년 5월! 철저한 계획 하(?)에 움직였던 태교여행에서 꼭 가보고 싶었던 맛집이 있었다.
바로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에 위치한 '제주 순 메밀막국수'라는 음식점인데, 고소하면서 감칠맛 나는 들기름막국수에 대한 평점이 매우 높았기 때문이다.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녹차분재로 60
* 064-792-0600
* 매일 10:40~21:00 / 라스트 오더 20:30 / 휴무: 방문 전, 네이버지도 확인
제주도 두 번째 숙소였던 월영사계 근처에 위치한 '제주 순 메밀막국수'는 깔끔하고 넓은 매장을 자랑한다.
★ 월영사계 리뷰 참고 ↓ ↓ ↓ ↓ ★
'제주 순 메밀막국수'는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도록 넓은 주차장을 구비하고 있다. 정말 주차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 듯하다.
우리는 점심시간과 저녁시간 사이의 어중간한 시간(?)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없어 식당 내부 이곳저곳을 찍어보았다.
내부환경도 매우 깔끔하고 쾌적하여 가족단위, 연인 등 어느 누구와 와도 편하게 식사가 가능할 듯하다.
또한 100% 순 메밀을 사용하고 있음을 강조하고 있어 음식점에 대한 신뢰가 높아진다.
우리가 주문한 음식은 들기름막국수(11,000원)! 보기만 해도 고소함이 사진을 뚫고 나오지 않는가?
진득한 들기름이 메밀국수에 묻어져 나오는 모습을 보면 감탄을 자아낼 수밖에 없다.
우리가 흔히 아는 들깨의 향 그 자체가 국수에서 느낄 수 있으며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 느끼할 수 있어 함께 나온 물김치 등과 곁들여 먹으면 좋을 듯하다.
예전 경기도에서 먹었던 들기름 밀면과 비교해 볼 수 있는데, 그 맛은 완전히 다르다고 할 수 있다.
★ 용인 민속가야밀 리뷰 참고 ↓ ↓ ↓ ↓ ★
들기름막국수 외에도 명태회막국수, 수육, 해물찜닭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는 제주 순 메밀막국수!
쾌적한 환경에서 주차걱정 없이 맛있는 음식을 먹고 싶다면, 제주 순 메밀막국수에 방문할 것을 추천한다. 고소하면서 진한 별미를 맛볼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