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울산 서생 유명 맛집, 바다 뷰를 자랑하는 '나사리 식당'

반응형

울산 서생면의 나사해수욕장에는 이름부터 너무나 유명한 맛집이 하나 있다. 바로 그 이름도 유명한 '나사리 식당'.

 

언제나 웨이팅이 있기로 유명한 곳이기에 가볼 생각을 해본 적이 없었는데 휴가를 맞이하여 오늘 가족들과 함께 다녀와 보았다.

 

* 울산 울주군 서생면 나사 해안길 15 1~2층

* 052-238-7001

* 월~일 11:00~20:00 / 15:30~17:30 브레이크 타임 / 19:30 라스트 오더


호피 폴라 카페 바로 옆에 위치한 나사리 식당은 이곳이 어디인지 모르고 그냥 지나쳐도 '여기 맛집이구나?'라는 느낌이 느껴질 많은 사람들이 앞에 서 있다. 우리는 '나사리 식당'이 웨이팅이 있기로 유명한 것을 알고 왔기 때문에 기꺼이 음식을 먹기 위해 기다려 보았다.

 

주차는 따로 공간이 없어 해변가 바로 옆 도로에 주차를 하면 된다. 휴일에는 생각보다 주차공간이 많지 않음을 참고할 필요가 있다.

 

나사리 식당에는 많은 웨이팅으로 유명한 만큼 웨이팅 시스템도 매우 잘되어 있다. 테이 블링에 번호를 입력하고 내 순번이 올 때까지 기다리면 끝! 우리 앞에는 9명의 손님이 있어 우리는 대략 15~20분 정도 웨이팅을 가졌다.

 

생각보다 회전율이 빨라 금방 들어갈 수 있었다.

 

테이 블링 시스템으로 우리 차례가 되었음을 확인하면 계단을 타고 2층으로 올라가면 된다. 바로 그곳이 음식을 먹는 공간!

 

엄청난 인파가 느껴지는 모습이다. 왼쪽 사진처럼 바다 뷰와 함께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부터 다양한 테이블에서 먹을 수 있는 공간까지 생각보다 곳곳에 자리들이 있다.(우리는 바다 뷰에서 식사를 하지 못해 너무나 아쉬웠다 ㅠㅠ)

 

좌식 테이블도 2 테이블 정도 있으니 참고하면 좋겠다.

 

이제 음식을 주문할 차례! 단품 메뉴부터 세트메뉴까지 먹음직스러운 다양한 음식들을 판매하고 있다. 우리는 세트 3번(해물칼국수 + 해물 부추전 + 꼬막 총무 김밥)을 주문해 보았다.

 

자세한 메뉴는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면 좋겠다.

 

나사리식당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54 · 블로그리뷰 862

m.place.naver.com

 

주문을 하고 나면 얼마 뒤 바로 나오는 세 가지의 음식들! 배가 너무 고팠기에 우리 가족은 음식을 맛보기 시작했다.

 

1. 해물칼국수

시원한 국물이 일품인 해물칼국수! 가리비와 홍합, 다양한 조개류를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하다. 우리 옆 테이블은 추가로 해물칼국수를 주문해서 먹는 모습을 볼 수 있을 정도로 인기 메뉴 중 하나이다.

 

나사리 식당만의 특유의 감칠맛이 나는 해물칼국수라고 말하기엔 부족하지만 정말 맛있는 칼국수 중 하나가 아닐까 생각한다.

 

2. 해물 부추전

이것이야말로 겉 바 속 촉(겉은 바삭, 속은 촉촉)의 식감이 아닐까! 전을 굽는 기술을 배우고 싶을 정도로 식감이 매우 훌륭했다.

 

간도 적당하고, 새우의 고소함은 해물전의 감칠맛을 더해주니 해물 부추전만 포장해서 가고 싶을 정도로 괜찮은 맛이었다.

 

3. 꼬막 총무 김밥

총무 김밥 하면 생각나는 오징어, 어묵 볶음과 섞박지! 나사리 식당은 꼬막무침으로 오징어무침을 대신한다. 김밥과 꼬막 맛의 조화가 장난 아니다.

 

꼬막무침은 함께 무쳐 나오는 고추와 먹었을 때 그 맛이 더욱 잘 느껴지는데, 직접 가서 먹어볼 것을 추천한다. 충무김밥의 반찬으로 나와 더 먹고 싶은데 양이 적어 많이 먹지 못해 아쉽다. 다음에 또 먹어보고 싶은 음식이다.


이름도 그 유명한 '나사리 식당'을 기회가 되어 다녀와볼 수 있다니! 역시 맛집 탐방은 기분이 좋다. 여전히 많은 사람들을 수용하고 있는 음식점에는 그 이유가 있지 않았나 생각한다.

 

세트메뉴의 조합은 가족단위의 손님들이 와서 먹기에 훌륭한 조합이었고, 하나하나의 골라먹는 재미를 느끼게 해 주었다.

 

다음에는 바다 뷰에서 그 유명한 사진을 찍기 위해 재방문해볼 예정이다. 이번에 먹지 못했던 다른 음식과의 조화를 기대해보면서 말이다.

반응형